선택의 이유 1.


수수료지급
100% 전산화  지원 
[조직 분배율 조정가능]


- FC, 부지점장, 지점장 간의 자유로운 분배율 적용 및 전산지원

- 2인 이상 조인웍하여 진행하는 공동 청약제도 전산화

선택의 이유 2.


1인GA 플랫폼
100% 활용 가능


- 1인GA 3,500명이 검증하고 만족한 1인GA 플랫폼을 통해 조직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- 1인GA 3,500명이 관리자가 없이도 영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조직들의 문제해결에 도움을 주는데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음


선택의 이유 3.


보험영업의 집단지성
아지트 활용 가능 


- 보험에 관한 어떠한 질문에 대해서도 응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조직관리 시간 사용을 현격히 줄일 수 있습니다.


- 질문에 대해 3,500명이 자발적으로 답글을 달았을 시 더블유에셋 본사에서 답글 1개당 1,000원을 지급하기때문에 누구나 보험에 관한 어떠한 질문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답을 얻을 수 있음.


- 2인 이상 조인웍하여 진행하는 공동 청약제도 전산화

선택의 이유 1.


수수료지급
100% 전산화  지원 
[조직 분배율 조정가능]


- FC, 부지점장, 지점장 간의 자유로운 분배율 적용 및 전산지원


- 2인 이상 조인웍하여 진행하는 공동 청약제도 전산화

선택의 이유 2.


1인GA 플랫폼
100% 활용 가능


- 1인GA 3,500명이 검증하고 만족한 1인GA 플랫폼을 통해 조직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.


- 1인GA 3,500명이 관리자가 없이도 영업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조직들의 문제해결에 도움을 주는데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음


선택의 이유 3.


보험영업의 집단지성
아지트 활용 가능 


- 보험에 관한 어떠한 질문에 대해서도 응답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조직관리 시간 사용을 현격히 줄일 수 있습니다.


- 질문에 대해 3,500명이 자발적으로 답글을 달았을 시 더블유에셋 본사에서 답글 1개당 1,000원을 지급하기때문에 누구나 보험에 관한 어떠한 질문에 대해서도 실시간으로 답을 얻을 수 있음.


- 2인 이상 조인웍하여 진행하는 공동 청약제도 전산화

선택의 이유 4.


매주 다양한 교육과
W-TV(온라인) 활용을 통한
완벽한 교육  지원


-  평균 주 3회 이상 본사 교육장에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됨


-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교육을 듣지 못했을 시 온라인 플랫폼 W-TV를 통해 다양한 교육과 신상품 교육을 온라인을 통해 교육 받을 수 있음


- W-TV 사이트 주소 --> www.w-tv.kr

선택의 이유 5.


총무가 없어도 OK!
본사 청약 입력지원  


- 총무를 두지 않아도 모든 청약 업무를 본사에서 지원해줌으로 지사에서 사용해야 할 인건비를 줄일 수 있음


선택의 이유 6.


철저하고 완벽한 리스크 관리시스템
먹튀 방지 시스템   가동 


- 10년간 운영해온 리스크 관리시스템으로 높은 수수료를 지급한 1인GA에서도 먹튀를 방지 할 수 있었음


- 지사장이 책임져야할 리스크에 대해 완벽히 커버 가능

선택의 이유 7.


년 2회 더블유에셋 본사 주관 
해외 컨벤션 여행   행사


- 매해 7월 8월 업적을 통해 10월 컨벤션 여행 행사


- 매해 12월 1월 2월 업적을 통해 4월 컨벤션 여행 행사

선택의 이유 8.


DB걱정 NO!!
양질의 DB 구매시스템  


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DB를 수량 제한 없이 마음껏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더 이상 DB찾아 회사를 옮길 필요 없습니다! 


- 재무설계 DB

- 유전자검사 신청 DB

- 리모델링 DB 

- 유명 홈쇼핑 DB    

- 온라인, 오프라인 보장분석 DB등 


구매 가능한 DB보기


선택의 이유 9.


명예 이사, 상무, 전무 제도 시행

[업적 우수자 명예제도]


- 더블유에셋은 업적에 최고의 성과를 거둔 FC님들에게 회사가 그 공을 인정하여별도의 명예직과 Benefit를 제공하는 아너클래스(Honor Class)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

선택의 이유 10.


회계사, 변호사, 손해사정사
노무사등 전문가 지


- 영업 현장에서 고객에게 서비스 하는 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법적인 문제들을 전문가들을 통해 해결할 수 있게 온, 오프라인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


선택의 이유 11.


기업용 카카오톡 서비스로 모든 지원부서에서 실시간 응대 


- 답변이 간단한 질문들


- 생명보험, 손해보험팀, 인사팀, 교육팀, 리스크팀, 재무팀등과 실시간 온라인 소통

선택의 이유 12.


헬프데스크 운영으로 회사 전반에 대한 지원서비스 온라인화  


- 답변이 길어 질 수 있는 질문들


- 생명보험, 손해보험팀, 인사팀, 교육팀, 리스크팀, 재무팀등과 실시간 온라인 소통

선택의 이유 4.


매주 다양한 교육과
W-TV(온라인) 활용을 통한
완벽한 교육  지원


-  평균 주 3회 이상 본사 교육장에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됨

- 교육장에서 진행되는 교육을 듣지 못했을 시 온라인 플랫폼 W-TV를 통해 다양한 교육과 신상품 교육을 온라인을 통해 교육 받을 수 있음

- W-TV 사이트 주소 --> www.w-tv.kr

선택의 이유 5.


총무가 없어도 OK!
본사 청약 입력지원  


- 총무를 두지 않아도 모든 청약 업무를 본사에서 지원해줌으로 지사에서 사용해야 할 인건비를 줄일 수 있음


선택의 이유 6.


철저하고 완벽한 리스크 관리시스템
먹튀 방지 시스템   가동 


- 10년간 운영해온 리스크 관리시스템으로 높은 수수료를 지급한 1인GA에서도 먹튀를 방지 할 수 있었음

- 지사장이 책임져야할 리스크에 대해 완벽히 커버 가능

선택의 이유 7.


년 2회 더블유에셋 본사 주관 
해외 컨벤션 여행   행사


- 매해 7월 8월 업적을 통해 10월 컨벤션 여행 행사

- 매해 12월 1월 2월 업적을 통해 4월 컨벤션 여행 행사

선택의 이유 8.


DB걱정 NO!!
양질의  DB 구매시스템 제공 


실시간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DB를 수량 제한 없이 마음껏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더 이상 DB찾아 회사를 옮길 필요 없습니다! 


- 재무설계 DB

- 유전자검사 신청 DB

- 리모델링 DB 

- 유명 홈쇼핑 DB     - 온라인, 오프라인 보장분석 DB등 


구매 가능한 DB보기


선택의 이유 9.


명예 이사, 상무, 전무 제도 시행

[업적 우수자 명예제도]


- 더블유에셋은 업적에 최고의 성과를 거둔 FC님들에게 회사가 그 공을 인정하여별도의 명예직과 Benefit를 제공하는 아너클래스(Honor Class)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

선택의 이유 10.


회계사, 변호사, 손해사정사
노무사등 전문가 지


- 영업 현장에서 고객에게 서비스 하는 과정에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법적인 문제들을 전문가들을 통해 해결할 수 있게 온, 오프라인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


선택의 이유 11.


기업용 카카오톡 서비스로 모든 지원부서에서 실시간 응대 


- 답변이 간단한 질문들

- 생명보험, 손해보험팀, 인사팀, 교육팀, 리스크팀, 재무팀등과 실시간 온라인 소통

선택의 이유 12.


헬프데스크 운영으로 회사 전반에 대한 지원서비스 온라인화  


- 답변이 길어 질 수 있는 질문들

- 생명보험, 손해보험팀, 인사팀, 교육팀, 리스크팀, 재무팀등과 실시간 온라인 소통